1. 제품 초기화 방법은?
1-1. LTE egg+A(IML450)
에그가 켜져 있는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누르시면 (약 30초 이상),
단말의 LCD에 '공장초기화' 가 출력되며 공장초기화가 진행된 후 재부팅됩니다.

1-2 LTE egg+C(IML460)
에그가 켜져 있는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누르시면 (약 30초 이상),
공장초기화가 진행된 후 재부팅됩니다.
1-3 슬림에그(IML500)
에그가 켜져 있는 상태에서 전원버튼과 블루투스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누르면 WAN LED 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인 뒤 재부팅 됩니다.
2. Wi-Fi 비밀번호 및 기타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설정 변경은 아이링크 어플(IML 500모델만 해당), 웹CM에서 변경가능합니다.
1)모바일 폰에서 와이파이를 켠 뒤, 해당 와이파이를 먼저 연결해주세요.
2) 목록에서 해당 와이파이(SSID)를 선택 후 비밀 번호(Key)를 입력하고 연결 해주세요.
3) 웹 CM접속을 위해 인터넷 주소창에 192.168.1.1 주소를 입력 후 이동해주세요.

4) 화면과 같은 로그인 창이 뜨면
ID - user
PW ? 에그 연결 비밀번호(Key: info*****) 를 입력 후 로그인 해주세요.
* 다른 와이파이를 연결할 경우, 해당 로그인 화면이 열리지 않습니다.
로그인 후, WIFI 설정의 기본 와이파이 설정 정보에서 비밀번호 및 SS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인터넷이 사용되지 않아요.
와이파이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어있고 LTE가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한 서비스 지역인지 확인해보세요.
1) 웹CM?에 접속하여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 '유심을 재삽입 해주세요' 등의 멘트가 나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2) 공장초기화 진행 후 동일증상이 발생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 EGG의 전원 버튼을 누르시면 (약 30초 이상) 공장초기화 후 재부팅 됩니다.
3) 이후에도 동일하다면 데이터 사용 만료 및 정지 상태인지 통신사로 요청하여 확인해주세요.
위의 사항을 모두 확인해도 동일하게 인터넷 사용이 불가하다면,
고객센터(0505-555-0504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09:00~ 12:30, 오후 1:30~ 6:00)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4. Wi-Fi 연결이 안 됩니다.
와이파이를 지원하든 단말에서 연결을 시도하셨는지 확인해 보시고,
단말기가 블루투스 모드로 변경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IML 500모델만 해당)
블루투스 모드인 경우 단말기 액정 화면에 블루투스 마크가 표시됩니다.

와이파이 모드가 맞는 경우 KtEgg_**** 라는 네트워크 이름(SSID)이 보이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름이 검색되지 않는 경우 단말을 재부팅해주시고, 이후에도 SSID가 검색되지 않는다면
위의 1번 방법으로 제품을 초기화 해보시기 바랍니다.
초기화 이후에도 SSID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505-555-0504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09:00~ 12:30, 오후 1:30~ 6:00)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5.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단말의 배터리를 충분히 충전하였는지 확인하시고,
전용 충전기(어댑터)를 연결했을 때 단말 배터리 상태표시등이 빨간색으로 점등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완충 후에도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충전기 연결시 빨간색 점등이 되지 않을 경우
인포마크 고객센터(0505-555-050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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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다 자세한 FAQ는 하단의 [목록] 버튼 클릭 후, 'KT'와 '제품명'을 선택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