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철학

Mission

변화하는 사회와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혁신적인 생각으로 가치있는 제품을 만들어

시장을 주도하고 이익을 창출하여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어간다.

기업문화 = 와따(WATA)

사전적 정의 - 기분이 좋을 때 내지르는 탄성. '바라던 것이 왔구나', 혹은 '최고다'라는 뜻으로 사용하는 말.

인포마크의 정의 - WATA = We Are The Artist.

각자의 직무에 맞게 그 일을 열심히 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하지만 '열심히 일한다'의 반복성을 넘어 창의적인 사고가 동반될 때 혁신할 수 있고,
고객에게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포마크의 엔지니어는 엔지니어가 아닙니다.
영업맨도 영업맨이 아닙니다.
최고의 작품을 만드는 '아티스트'가 되고자 매순간 노력합니다.

핵심가치

1. 최고를 향한 최선 (업무에 임하는 태도)

• 최고를 향해 최선을 다했습니까?
• 더 이상 개선의 여지가 없는지 확인했습니까?
• 반복적으로 일을 처리하지 않았습니까?
• 내가 한 일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까?

2. 고객을 향한 혁신 (제품 개발의 방향성)

• 만드는 '내'가 아닌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혁신입니까?
•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기술, 서비스)입니까?
• 고객이 사용함으로써 이로운 제품입니까?

3. 상호발전을 위한 존중 (동료를 향한 태도)

• 자유롭고 열린 자세로 의사소통에 임하고 있습니까?
•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까?
• 주체적이고 능동적으로 나 자신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