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include_once(/www/infomark.godohosting.com/head.php) [function.include-once]: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www/infomark.godohosting.com/_head.php on line 33

Warning: include_once() [function.include]: Failed opening '/www/infomark.godohosting.com/head.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local/php/lib/php') in /www/infomark.godohosting.com/_head.php on line 33

CI

CI


인포마크의 로고는 가능성과 자유로움을 나타내는 ‘원(Circle)’을 모티브로 디자인하였습니다.
이는 인포마크의 무한한 가능성과 ICT가 제공하는 자유로움을 나타냅니다.

Color System

인포마크의 블루(Blue)컬러는 고객을 향한 혁신과 고객이 보내는 신뢰를 상징합니다.

 

main color

Pantone 2995C
CMYK_ 75+12+0+0
RGB_ 0+171+228

sub color

Pantone P179-30C
CMYK_ 0+0+0+20
RGB_ 220+220+220

metalic color

Pantone 887C

Character

인포마크의 캐릭터는 워드마크 i를 의인화 하였습니다. 인포마크의 제품을 사용하는 전세계 남녀노소 모두를 포괄하는 가상의 인물입니다.

Download

인포마크의 워드마크는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CI는 인포마크의 기업 이미지를 대변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워드마크의
색상, 형태, 비례의 변형은 불가하며, 반드시 규정된 형태를 따라야 합니다.
사용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editor@infomar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