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ML520]Slim Egg2 자주 묻는 질문 모아보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포마크A/S 작성일18-10-11 13:56 조회781회 댓글0건

본문


1. 제품 초기화 방법은?

 

 제품이 켜진 상태에서 단말기 전원 버튼을 약 30초 이상 누르면 잠시 후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고 

 이후 제품이 다시 켜지면 단말의 모든 설정이 공장 출하 시 값으로 설정 됩니다.

※ 공장초기화 후에는 기존 설정한 Wi-Fi 비밀번호 및 네트워크이름(SSID) 등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2. Wi-Fi 비밀번호 및 기타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기타 설정 변경은 아이링크어플이나 웹CM에서 변경가능합니다. 
자세한 웹 CM접속 방법 및 변경 방법은 상단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웹 CM 메뉴의 LAN < Wi-Fi 설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3. 인터넷이 사용되지 않아요. 

와이파이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어있고 LTE가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한 서비스 지역인지 확인해보세요.
그래도 인터넷 사용이 안된다면 위의 동영상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4. Wi-Fi 연결이 안 됩니다. 

 연결하려는 기기가 와이파이를 지원하는지 확인 후 단말에서 연결을 시도하셨는지 확인해보세요. 
 PC 혹은 핸드폰의 와이파이 목록에서 네트워크 이름(SSID)이 보이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름이 검색되지 않는 경우, 단말을 재부팅해주시고, 이후에도 SSID가 검색되지 않는다면 
 위의 1번 방법으로 제품을 초기화 해보시기 바랍니다. 
 초기화 이후에도 SSID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다른 단말기에도 검색이 되지 않는지 확인 후, 
 KT 고객센터(080-000-147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5.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단말의 배터리를 충분히 충전하였는지 확인하시고, 
 전용 충전기(어댑터)를 연결했을 때 단말기의 배터리 상태표시등에 빨간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하십시오. 

 완충 후에도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충전기 연결시 빨간색 점등이 되지 않을 경우 KT 고객센터(080-000-147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FAQ는 하단의 [목록] 버튼 클릭 후, 'KT'와 '슬림에그2'를 선택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