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IML-C5000W]와이파이 쏙 슬림 자주 묻는 질문 모아보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포마크A/S 작성일18-10-05 10:47 조회459회 댓글0건

본문


1. 제품 초기화 방법은? 


전원을 켜고 블루투스 버튼과 전원 버튼을 함께 10초 이상 누르세요. 휴대용 와이파이가 재시작
되면서 모든 설정이 기본값으로 초기화 됩니다.

초기화를 실행하여 제품을 공장 출하 상태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기존 비밀 번호를 잊어버렸거나, 변경한 설정을 초기화 할 때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제품 사용상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초기화를 실행하여 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Wi-Fi 비밀번호 및 기타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기타 설정 변경은 uLink 어플 또는 웹CM에서 변경가능합니다. 
자세한 웹CM접속 방법 및 변경 방법은 상단 동영상 첫부분과 30초 부분부터 참고해주세요. 

3. 인터넷이 사용되지 않아요. 

와이파이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어있고 LTE가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한 서비스 지역인지 확인해보세요.
그래도 인터넷 사용이 안된다면 위의 동영상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4. Wi-Fi 연결이 안 됩니다. 

 연결하려는 기기가 와이파이를 지원하는지 확인 후 단말에서 연결을 시도하셨는지 확인해 보시고,  
 아닌 경우 단말기가 블루투스 모드로 변경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루투스 모드인 경우 단말기 와이파이 LED가 파란색으로 점멸됩니다. 

 와이파이 모드가 맞는 경우 IML-C5000W xxxx라는 네트워크 이름(SSID)이 보이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름이 검색되지 않는 경우, 단말을 재부팅해주시고, 이후에도 SSID가 검색되지 않는다면 
 위의 1번 방법으로 제품을 초기화 해보시기 바랍니다. 
 초기화 이후에도 SSID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505-555-0504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09:00~ 12:30, 오후 1:30~ 6:00)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5.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단말의 배터리를 충분히 충전하였는지 확인하시고, 
 전용 충전기(어댑터)를 연결했을 때 단말기의 배터리 상태표시등에 빨간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하십시오. 

 완충 후에도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충전기 연결시 빨간색 점등이 되지 않을 경우 인포마크 고객센터(0505-555-050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FAQ는 하단의 [목록] 버튼 클릭 후, 'LG유플러스' 'U+와이파이쏙슬림'을 선택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