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ML500]LTE 에그 (IML 450,460,500) 자주 묻는 질문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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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인포마크A/S 작성일18-10-05 10:09 조회249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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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품 초기화 방법은?

 

 1-1. LTE egg+A(IML450)

  에그가 켜져 있는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누르시면 (약 30초 이상), 

  단말의 LCD에 '공장초기화' 가 출력되며 공장초기화가 진행된 후 재부팅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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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LTE egg+C(IML460)

  에그가 켜져 있는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누르시면 (약 30초 이상), 

  공장초기화가 진행된 후 재부팅됩니다. 

 

 1-3 슬림에그(IML500)

  에그가 켜져 있는 상태에서 전원버튼과 블루투스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누르면 WAN LED 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인 뒤 재부팅 됩니다. 

   

2. Wi-Fi 비밀번호 및 기타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설정 변경은 아이링크 어플(IML 500모델만 해당), 웹CM에서 변경가능합니다. 

  

  1)모바일 폰에서 와이파이를 켠 뒤, 해당 와이파이를 먼저 연결해주세요.  

  2) 목록에서 해당 와이파이(SSID)를 선택 후 비밀 번호(Key)를 입력하고 연결 해주세요.

  3) 웹 CM접속을 위해 인터넷 주소창에 192.168.1.1 주소를 입력 후 이동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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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화면과 같은 로그인 창이 뜨면 

    ID - user 

    PW – 에그 연결 비밀번호(Key: info*****) 를 입력 후 로그인 해주세요. 

 * 다른 와이파이를 연결할 경우, 해당 로그인 화면이 열리지 않습니다. 

 

 로그인 후,  WIFI 설정의 기본 와이파이 설정 정보에서 비밀번호 및 SS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인터넷이 사용되지 않아요. 

 

와이파이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어있고 LTE가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한 서비스 지역인지 확인해보세요.

 

 1) 웹CM​에 접속하여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 '유심을 재삽입 해주세요' 등의 멘트가 나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2) 공장초기화 진행 후 동일증상이 발생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 EGG의 전원 버튼을 누르시면 (약 30초 이상) 공장초기화 후 재부팅 됩니다.

 3) 이후에도 동일하다면 데이터 사용 만료 및 정지 상태인지 통신사로 요청하여 확인해주세요. 


위의 사항을 모두 확인해도 동일하게 인터넷 사용이 불가하다면, 

고객센터(0505-555-0504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09:00~ 12:30, 오후 1:30~ 6:00)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4. Wi-Fi 연결이 안 됩니다.

 

와이파이를 지원하든 단말에서 연결을 시도하셨는지 확인해 보시고,  

단말기가 블루투스 모드로 변경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IML 500모델만 해당)

블루투스 모드인 경우 단말기 액정 화면에 블루투스 마크가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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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와이파이 모드가 맞는 경우 KtEgg_**** 라는 네트워크 이름(SSID)이 보이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름이 검색되지 않는 경우 단말을 재부팅해주시고, 이후에도 SSID가 검색되지 않는다면 

 위의 1번 방법으로 제품을 초기화 해보시기 바랍니다. 

 초기화 이후에도 SSID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505-555-0504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09:00~ 12:30, 오후 1:30~ 6:00)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5.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단말의 배터리를 충분히 충전하였는지 확인하시고, 

 전용 충전기(어댑터)를 연결했을 때 단말 배터리 상태표시등이 빨간색으로 점등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완충 후에도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충전기 연결시 빨간색 점등이 되지 않을 경우 

 인포마크 고객센터(0505-555-050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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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다 자세한 FAQ는 하단의 [목록] 버튼 클릭 후, 'KT'와 '제품명'을 선택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